본문 바로가기
  • 센스있게 분위기변신~ 러프쿠션
일상이야기

그림책카페- 감꽃이 별처럼 쏟아지던 날 (용인모현카페추천)

by 샤이닝홈 2020. 7. 31.

안녕하세요? 샤이닝홈입니다

어제는 정말 무섭게 비바람이 불던데

오늘은 비가 그치고 햇살이 나오고 있어요

그래도 바람은 많이 부네요 ~

요즘은 덥지 않아서 그런지 가을같은 날씨에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감꽃이 별처럼 쏟아지던 날'

그림책 카페에 다녀왔어요.

카페 이름이 너무 이뻐서 알아봤더니

우현욱작가님의 책제목이었어요 ^^

단독건물로 2층까지 있어요

 

 

그림책카페라 그런지 곳곳에 책들이 많았어요

이 공간은 책이나 소품을 판매하는 공간이에요

그림책이 너무 예뻐서 몇권 정말 사고 싶었어요

에코백이 있는 저 바구니는 흔들요람이랍니다

저것도 탐났어요 ㅋㅋㅋㅋㅋ

 

 

Previous imageNext image

 

앉을수 있는 좌석은 똑같은게 별로 없고

예쁜포인트 타일로 바닥에는

회의가능한 큰테이블까지 있어요

다양한 의자와 테이블 모양으로 꾸며져 있어요

 

먼저 주문을 하고 더 살펴볼께요 ~~^^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주문한 것은 ~~~

잠시후에 ^^

이제 2층으로 가보실까요?

 

2층으로 가는 계단~ 이건 정말 공주같이 걸어 가야할 계단같아요 ㅋㅋㅋ

계단 옆공간에는 앉아서 책을 읽을 수도 있고

선반에는 정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해요

 

곳곳에 책도 많고 혼자서 아님 같이 모여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정말 많아요

나도 편안하게 누워서 아니면 조용히 앉아서 책 읽고 가고싶다라는 생각을 들게하는 공간이었어요 ^^

우측에는 큰 테이블과 벽면에 책이 가득있었는데

손님들이 가득있으셔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문을 열고 나가면 테라스가 있어요

시원한 바람과 함께 하고 싶으면 이곳이 딱입니다

비가와서 저희는 실내로 이동했어요

 

곳곳에 화분도 많고 아기자기한 소품도 많아요

드디어 기다리던 음식 나왔어요

조금 오래기다렸던게 아쉽긴 했지만 ㅎㅎ

음료가 도착하고 전 레몬에이드를 먹었는데

새콤달콤한게 맛있었어요

햄치즈파니니

짭쪼름한 햄에 치즈까지 맛있어요

불고기파니니

안에 버섯도 들어가 있고 불고기도 있고

사진이 안이쁘게 나와서 그렇지 ㅋㅋㅋ

이것도 맛은 좋아요~~

 

버섯가지파니니

제가 정말 딱! 좋아하는 파니니 맛이에요

치즈도 듬뿍 버섯도 듬뿍 맛나맛나ㅎㅎㅎ

또 생각나요 ^^

감꽃별 수제버거

직접만든 고기패티, 신선한채소 까지

건강한 맛의 수제 버거라는 설명처럼

맛있어요

비가 오면 빗소리 들으러 가고

날이 맑으면 시원한 바람 맞으며 책읽으러 가기 좋은

감꽃별 그림책 카페였어요

아이들도 함께 가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책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편안한분위기에서

독서를 즐길수 있는 그림책카페랍니다

 

주말에 바람쐬러 다녀오시면 어떨까요? ^^

그림책카페 감꽃별

https://place.map.kakao.com/1437269984

 

감꽃별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오산로 223-2 (모현읍 오산리 412-1)

place.map.kakao.com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이닝홈 티스토리 입성  (0) 2020.07.08